호르몬치치 수원 인계동, 수원시청역 핫플레이스 호르몬치치 내돈내산 방문후기
고객님의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될 경우 시스템성능 저하,개인정보 유출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다양한 가구들과 전문매장들을 꽤 오랜시간 둘러봤습니다. 삐삣버거에서 수제버거를 먹은 후 6층으로 내려와 봤습니다. 수원 여행으로 지하철을 타고 오신다면 1호선 화서역(스타필드 수원)에서 4번 출구로 나와 2번의 건널목을 건너면 약 10분이내에 도착해요. 간단한 음료와 술, 브런치 등을 즐길 수 있는 레이크 터번, 연회장,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23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,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다. 특히 라운지에는 광교호수공원 파노라마 뷰 테라스도 있어 풍경을 감상하며 쉬어가기 좋다. 숙소는 푹신한 침구와 편리한 작업 공간 등으로 비즈니스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4성급 호텔 ‘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’으로 결정했다. 23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 총 288객실이 있다. 수원컨벤션센터, 갤러리아 백화점, 아쿠아리움 등과 인접하며, 롯데 아울렛이 도보 5분 내 있어 쇼핑하기도 편하다.
이시각 인기 뉴스
특히 화려한 궁궐 건축과 섬세한 장식은 감탄을 자아냅니다.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. 도자기를 비롯한 수공예품과 체험공간도 있어 다양하고 참신한 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. 수원가라오케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는...날씨 좋은 봄이나 가을날엔 이 공간들이 인기있을듯 했습니다.
‘핫플레이스’ 넘쳐나는 수원 맛집 Best5
화성행궁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멋진 정원을 갖추고 있어 연인끼리 산책하기 좋습니다. 수원 갈비는 수원을 대표하는 음식으로, 본가, 가보정 등 유명 갈비집들이 많습니다. 인기 메뉴로는 짬뽕, 불타는 짜장, 탕수육, 칠리새우, 양장피, 고추잡채, 팔보채, 유산슬 등이 있다. 면, 밥류 외에 요리메뉴도 많이 갖추고 있는 곳이다.
- 저 또한 자주 찾고 싶은 곳이지만 당분간은 평일날 시간될때만 잠깐잠깐 들려볼 생각입니다.
- 아, 여기도 테이블에서 패드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벨 누르고 기다리거나 하지 않아도 돼서 넘 편하구요.
- 지하2층 규모로 트레이더스 주차장도 꽤 넓더군요.
- 매우 저렴한 입장료조차 내기 싫은 사람은, 한복을 입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
쉬어가기에도 좋고 사진찍을 곳도 참 많은듯...수원 핫플레이스속 또 다른 핫플이 아닐까 싶네요. 아, 여기도 테이블에서 패드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벨 누르고 기다리거나 하지 않아도 돼서 넘 편하구요. 인기 메뉴인 왕반/양반(왕갈비통닭, 양념통닭 반)과 후라이드 하나 시켰다. 쨍한 색감의 벽지 덕분에 사진이 잘 나와 인기라고 한다. 저는 3명이서 방문했고 4인석 자리에 앉았습니다. 의자 밑에는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짐을 내려놓았습니다. 수원 시내는 시내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, 택시도 이용 가능합니다.
인기 폭발 중인 수원 핫플레이스 5
인구 119만의 경기도 인구 1위의 도시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원 화성을 필두로 화성행궁, 팔달산, 용연호수, 월화원, 광교호수공원 등. 수많은 볼거리가 있으며, 프랜차이즈를 비롯하여 수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. 도시 곳곳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지고, 노포와 새로운 가게들이 즐비한 이 곳. 다음에 지인들이 수원 여행 온다고 하면 볼거리,먹거리 많은 수원 핫플레이스 스타필드에 데리고 와야겠어요.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참 많은듯...당분간 사람들이 꽤 많이 몰릴듯한데, 개인적으로는 주말이나 휴일날 방문하는 것 보다는 평일날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. 별마당도서관 바로 옆쪽에 음악 들으면서 쉬어갈 수 있는 유료공간이 있네요. 대형견들부터 소형견들까지 나눠서 뛰어놀 수 있도록 펫 파크가 마련되어 있더군요. 우설과 머릿고기로 구성된 수육도 잘 삶아져 부드럽지만 고기의 결과 쫀득한 식감이 제대로 느껴진다. 밑반찬으로 내어주는 김치와 깍두기, 밴댕이 젓갈은 설렁탕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. 이 외에도 유아들 단계별 이유식 파는 매장과,키즈 놀이 공간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. 하이볼 맛집인 것 같아서 레몬하이볼도 주문해 먹었습니다. 요즘 같은 날씨에 행궁동은 너무 좋은 코스였어요! 요즘 핫플레이스 라 다른 지역에서도많이들 찾아오시는지 사람은 정말 많았어요. 장안문을 지나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골목 골목길이나오는데 거기서부터 볼 것들이 수두룩 하답니다. 조선 정조 13년에 관청으로 사용하기 위해 건립된 화성행궁은 일제강점기 시절 병원과 경찰서로 쓰이기 시작하면서 대부분 파괴됐다. 지난 1996년 복원공사를 시작했고, 2002년에 중심권역의 복원공사를 마쳤다. 핫 식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© Copyright by 핫 식신.